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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약관 >

    제 1조(목적)
    이 약관은 쇼핑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서비스"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 또는 비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쇼핑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이 아니면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회원제서비스"란 "서비스" 내 "회원"만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5."판매업체"라 함은 "서비스"에 상품광고 또는 정보를 게재한 사업자로서 이용자의 상품 상담, 주문 접수, 결제, 배송, 교환, 환불, A/S 등 판매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하는 판매 주체를 말합니다.


    제 3조(약관의 게시와 개정)
    1."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온라인으로 게시합니다. 2."회사"는 "약관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한다.)"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회사"가 약관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이 아닌 경우에는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합니다.
    4."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공지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약관의 해석)
    1."회사"는 이 약관 외에 별도의 운영정책을 둘 수 있습니다.
    2.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별도의 운영정책,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조(이용계약 체결)
    1.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고 합니다.)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서비스"이용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가입신청자"가 가입자가 아닌 경우
    ②"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③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④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⑤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⑥"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6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조("회사"의 의무)
    1."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하며,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8조("회원"의 의무)
    1."회원" 및 "비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신청정보(회원정보)의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타인의 정보도용
    ③"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④"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⑧"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⑨"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에이전트(Agen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툴바(Toolbar) 등의 자동화된 수단, 기타 부정한 방법을 통하여 "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를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시키는 행위, "서비스" 이용 신청을 하는 행위,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⑩"판매업체"로부터 "회사"가 받아야 하는 수수료 등의 재산상 이익을 가로채거나 그러한 행위를 돕는 행위("회사"의 "서비스" 이용 시 "회사"가 직접 전송하거나 또는 "회원"또는 "비회원"의 PC를 통해 "판매업체"로 전송하는 정보를 "회사"의 동의 없이 무단 변조하는 행위 등 포함),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 및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행위
    ⑪기타 본 조의 위반행위를 통해 "판매업체"에 손해를 끼치는 행위
    ⑫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9조(게시물의 저작권)
    1.게시물이라 함은 "서비스" 게시판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서비스"의 질문과 대답 등을 포함합니다.
    2."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3."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제3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0조(게시물의 관리)
    1."회원"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기타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의 고의가 아닌 한,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2."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초상권, 저작권 등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회사"는 "서비스" 운영 목적에 반한다고 판단되는 다음의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3)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서비스"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4)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5)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 등 상업적 이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6)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7)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8)"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9)특정업체 및 특정 상품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 및 가격 비교 등의 영업방해 행위
    10)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1조 (권리의 귀속)
    1."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2조(계약해제, 해지 등)
    1."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의 "회원제서비스" 이용으로 인한 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내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계약을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4."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이용제한 등)
    1."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모든 혜택이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개별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5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6."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4조("회원"에 대한 통지)
    1."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전자우편 또는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회사"의 면책)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조(준거법 및 재판관할)
    1."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6년 01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동의합니다.

    < 개인정보처리규정 >

    • 개인정보보호 정책
    • 개인정보란 살아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및 영상 등의 통하여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ARMY21'(이하 '회사')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개인정보보호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관련 법”) 등 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 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 : 2015 년 7 월 20 일 부터 시행됩니다.
    •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① 소비자피해보상 및 서비스 제공, 소비자 관리 및 민원처리
      - 소비자피해보상, 소비자 보증 증서(소비자피해보상증서) 발송, 소비자 상담, 홈페이지 자유게시판 글 작성 등 소비자피해보상 및 서비스 제공 등과 관련된 목적
      ② 통계
      -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 등 통계 관련 목적
    • 제2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처리 및 보유기간)
    • 회사는 회원가입, 각종 서비스 제공을 위해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아래의 사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 개인정보 파일명 : 건별보증 및 보상 정보
      1.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주민등록번호, 자택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우편번호, 이메일, 증서번호(소비자계약번호) 등 소비자피해보상 및 보증을 위해 필요한 사항
      2. 수집방법 : 회원으로부터 제공 받음, 서면양식, 전화, 팩스, 이메일, 홈페이지, 쿠키
      3. 보유기간 : 제공된 날로부터 제공된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단, 목적 달성 후 위에 기재된 목적과 관련된 피해사고 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아래 근거에 의하여 보유.이용됩니다.
      4. 보존근거 : 회사 내부 방침
      - 가.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나.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다.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② 개인정보 파일명 : 상담카드 정보
      1.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전화번호, 가입회사명
      2. 수집방법 : 전화, 팩스, 방문, 우편, 이메일, 홈페이지, SNS 상담 시
      3. 보유기간 : 5년

      ③ 개인정보 파일명 : 홈페이지 자유게시판(Q&A) 작성자 정보
      1.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2. 수집방법 : 회사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 작성 시 기록
      3. 보유기간 : 5년
    •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본래의 범위를 초래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가 사전에 제3자 제공 및 공개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 등에 의해 제공이 요구되는 경우
      ③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④ 개인을 식별하기에 특정할 수 없는 상태로 가공하여 이용하는 경우
    • 제4조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 이용자는 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조회 요청은 전화, 팩스 등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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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
    •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률에 따라 보존하여야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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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파기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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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③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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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③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단, 이용자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조치)
    • 회사는「개인정보보호법」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 회사의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은 행정안전부의 내부관리 지침을 준수하여 시행합니다.
      ②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취급 담당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담당자를 지정하고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⑤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 로그, 요약정보 등)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⑥ 개인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⑦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크 트래픽의 통제(Monitoring)는 물론 불법적으로 정보를 변경하는 등의 시도를 탐지하고 있습니다.
      ⑧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⑨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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